마탐 :: Magicien Travel Technology

주식회사 마탐의 기업소개 , MTMS, 마케팅컨설팅, SEO, SMO, SEM, MTC, 제주THE, 제주여행 솔루션 및 제휴 안내

SEARCH 검색

MATAM'S CODE OF CONDUCT

1. 일(WORK)의 가치는 가정에 있다. 부부싸움을 했다면 다음날은 월차를 내고 쉬는 게 현명하다. 

2. 고객에게 상품을 파는 게 아니라 회사의 브랜드를 돈을 받고 소개하는 것이다.

3. 고객이 원하는 바를 이루게 해주면 회사도 원하는 바를 얻을 수 있다. 

4. 회사는 직원의 성장을 지원하고 직원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이다. 

5. 성과는 개인이 아니라 팀이고 더 나아가 회사의 성과가 직원 모두의 성과이다. 

6. 소속감으로 나오는 프라이드는 큰 회사, 복지 좋은 회사가 아니라 사회에 공헌하는 가치의 크기이다. 

7. 시작만큼 중요한 것이 완성이다. 완성은 완벽이 아니다. 세상에 완벽은 없다. 완성을 하여 시장의 평가를 받으며 완벽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마탐인의 자세이다.  

8. 창의적 생각은 새로운 것이 아니라 연결하고 융합하는데 있다.  

9. 고객은 왕이다. 하지만 나라의 주인은 백성이다. 고객중심의 경영은 직원에게 주어지는 부당함을 용인하는 것이 아니다. 고객중심과 고객우선은 다르다. 

10. 거짓말은 사람이 아니라 상황이 하게 만든다. 회사의 시스템으로 솔직하고 투명한 기업문화를 만든다.  

11. 필요한 상품이 아닌 원하는 재화나 서비스를 만들어 필요한 가치의 상품으로 만든다.  

12. 거래처는 갑과 을의 관계가 아닌 회사의 자산이다. 

13. 모든 문제는 결정하고 통보하는 것이 아니라 논의하고 협의하여 만들어 나가는 것이다. 

14. 위대한 기업은 돈은 많이 버는 기업이 아니라 존재 만으로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 위대한 기업이다. 

15. 우리가 곧 마탐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